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3가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3가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필요하다면 전화가 갑자기 올 때 당황스러워 하지 말고 검색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상세하고 자세하게 드려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모르는 사람이 전화가 와도 검색을 통해서, 그리고 업체인지 아닌지 검색을 곧바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모르는-전화번호-검색-썸네일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요약 3가지

  1. T전화 사용
  2. 후후 전화번호 검색
  3. 구글 검색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방법

이제부터는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기록 된 내용입니다.

모르는-전화번호-검색-T전화

T 전화 사용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온다면 T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면 보다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T전화에는 이미 인터넷상에서 이 전화번호가 어떤 전화번호인지 퍼져있는 정보를 가지고 DB 형식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가 옴과 동시에 이 전화가 어떤 전화인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t전화 이용하기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T 전화를 다운로드 받은 후에 기본 통화 앱으로 설정 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앱 설정은 핸드폰화면에서 권유를하기도 하지만 상세하게 알아보는 방법은 여기를 클릭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르는-전화번호-검색-후후

후후 전화번호 검색

두번째로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후후 전화번호 검색 어플 사용 하시면 됩니다.

후후는 기존 t전화가 skt에서 나온 버전이라면, 이것은 kt 버전입니다.

안심콜, 스팸 차단 및 편리한 전화를 제공하는데에 있어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을 위해서는 이곳을 클릭해 주십시오.

이 어플리케이션은 이 업체가 어떤 업체인지 사용자들이 평가 하기 때문에 평가 문구가 따로 존재합니다.

스팸 전화 의 경우에는 다른 사용자들이 스팸 전화로 등록을 해 두어서 나에게도 똑같이 보이게 됩니다.

광고 전화 등등이 울때도 이것을 사용하게 되면 전화를 받기 전에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후후 어플 내에서도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검색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전화번호 검색

T 전화나 후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도 검색이 되지 않을 때 Google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다양한 검색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웹사이트 이기 때문에 전화번호를 검색해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중고나라 나 네이버 카페 등등에 실제 전화번호를 기재한 ‘개인’ 사용자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앞서 말한 두 가지의 검색이 되지 않을 때 Google 웹 페이지 내에서 전화번호를 검색해주시면 검색 결과에 등장할 수 있습니다.

구글 웹페이지 검색은 이곳을 클릭해주십시오.

검색창에다가 내가 아는 전화번호 예시 010-0000-000 으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나오지 않는다면 -를 빼고 010 0000 0000 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당신에게만 추천하는 콘텐츠

이름 나이로 사람찾기 방법 확실한 지식 정보 3가지

사진으로 사람찾기 모바일 성공하는 단 1가지 방법

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 찾기 방법 TOP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