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성지 구입 방법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성지 구입 방법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고, 성지 구입방법에 대해서 보다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출시한 iPhone 14 사전 예약 싸게 사는 방법 등등을 가지고 알고자 하시는 분들은 성지 구입을 찾아 주셔야되는데, 성지 구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휴대폰 성지 구매방법 장점 단점 팁 후기 2022 포스트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14-저렴하게-구입-썸네일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정리

  1. 성지 카페 접속 및 회원가입
  2. 동네 인근 성지 시세표 확인
  3. 현찰 구매 및 개통




아이폰 14 저렴하게 구입 방법

아래의 문단 부터는 iPhone 14를 싸게 사는 법 에 대해서 보다 상세하고 정확하게 기록 된 내용입니다.

성지 카페 및 접속 및 가입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급제 폰을 구매 하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 하는 방식 중에 하나이지만,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지 카페를 접속 하시면 현금으로 산다는 가정하에 우리가 살 수 있는 방법 중에서는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인데요.

성지가기

먼저 성지 카페를 접속해주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아이폰-14-저렴하게-구입-시세

지역별 시세표 접속

회원가입을 마쳐주셨다면, 지역별 시세표를 들어가 주세요.

시세 좌표 공유 게시판에 가면 우리 집 근처에 있는 업체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중에서 내가 우리 지역에 있는 게시글을 참고해 주시면, 가격표가 나오게 됩니다.

이 가격표에 써있는 말들이 곧 시세가 되는 것입니다.




구매하기

이제 댓글 남겨서 좌표를 받으셔야 합니다.

네이버 쪽지로 댓글을 남기면 좌표가 오게 되는데 이를 참고 하셔서 방문후에 구매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IPhone 14 상세 구매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문단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14 상세 구매

구매를 하기 전에 상세하게 알아 보아야 할 것들이 몇 개 있습니다.

표에 나와있는 용어들이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 14 SK 기기변경 이 78 만원이라고 가정을 해 보겠습니다.

SKTelecom 에서 통신사를 이동 하지 않고 기기변경만 하는 것을 780,000 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또한, 요금제 89,000원 정도 되는 5G 요금제를 6개월 동안 유지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가서비스가 있는데 부가서비스는 3개월 동안 약 10,000원 정도의 부가서비스를 필수로 가입을 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가격은 현금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판매자를 만나서 현금으로 가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성지 시세표 보는 법 핸드폰 휴대폰 바꾸실 분들 필독 2022 을 참고하셔서 용어에 대한 자세한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봐야하는 다른 볼거리

5g 요금제 lte 변경 방법 3가지 sk kt 유플러스

갤럭시 아이폰 5g lte 전환 방법 5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