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조회 방법 (SKT, KT, LG U+)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skt와 KT LG 유플러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 수 있으니 위약금을 물지 마시고 참고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앱이나 홈페이지로 조회가 가능하니 조회를 한번 해보시고 핸드폰을 바꾸시기 전에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휴대폰 성지 6개월 후 요금제 변경에 관한 모든 것

기본적으로 요금제는 한 달에 한 번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달 5일에 변경을 하였다면 다음 달 5일에 다시 변경을 할 수 있는 것이 핸드폰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skt와 kt의 LG 유플러스 모두 다 같은 정책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이를 참고하셔서 핸드폰 요금제를 변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kt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바로가기

skt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참고로 SKT 요금제 변경 가능을 확인하는 방법은 티월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월드의 경우에는 핸드폰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곧바로 접속을 하실 수가 있고요.

 약정이 걸려 있는 경우에도 그리고 6개월 동안 요금제 변경을 하지 않아야 되는 경우 성지에서 핸드폰을 구매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티월드에서 요금제 변경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실 핸드폰 성지에서 현금을 주고 핸드폰을 구매한 경우에는 의무 요금제를 사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무조건 지켜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는 날짜는 핸드폰을 구매한 곳에서 정해 주곤 합니다.

 그게 아니라 핸드폰 요금제를 그냥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티월드에서 따로 114에다가 전화하지 않고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kt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바로가기

kt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KT 요금제 변경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모바일 티월드 같은 홈페이지인 KT 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도 변경이 가능하고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변경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kt에서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성지에서 현금으로 구매했을 경우에도 6개월 필수 요금제를 유지해야 된다라는 말이 있으나 필수까지는 아니고 변경하고 싶을 때 변경을 해도 되지만 구매처에서 난처할 수 있기 때문에 6개월 이후에 변경할 때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이 또한 구매처에서 변경 가능일을 정해 주기 때문에 캘린더에다가 저장하고 나서 변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lg u+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바로가기

lg u+ 요금제 변경 가능일 확인

 마지막으로 lg유플러스 요금제 변경 가능일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유플러스 요금제 변경 가능일도 kt와 skt에서 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변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LG 유플러스에서도 성지 폰에서 구매를 한 경우에는 6개월 동안 비싼 5G 요금제를 필수적으로 유지를 해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것도 성지 폰 판매처에서 변경할 수 있는 날짜를 정해 주기 때문에 해당 날짜에 변경을 진행하시고 그게 아닌 분들은 한 달에 한 번만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변경한 날짜를 잘 모르시고 한 달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변경을 클릭하시게 되면 변경이 가능한 날짜가 아니라는 안내 문구가 나오게 되니까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요금제 변경을 쉽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의 홈페이지를 걸어 놓았으니까요 요금제를 변경을 하실 분들은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의 요금제 변경 가능을 확인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