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리밴스드 버퍼링 무한로딩 20초 해결방법


유튜브 리밴스드는 유튜브 밴스드의 후속작으로, 밴스드가 더 이상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나온 안드로이드 전용 유튜브 광고 애드 블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유튜브 리밴스드를 사용하게 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유튜브를 실행할 때 광고가 아무것도 뜨지 않게 됩니다. 오늘은 리밴스드 사용자 중, 버퍼링이나 무한로딩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유튜브 리밴스드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제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다가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아니라면 다른 모든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화질로 본다거나 영상에 광고를 띄우지 않는다거나 하는 기능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설치

우선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유튜브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헷갈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기존에 유튜브 밴스드를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도 밴스드를 삭제해주세요. 리밴스드를 새로 설치해야하니까요. 전부 다 하셨다면은 아래에서 링크를 터치해서 다운로드 해 줍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설치 – 링크

깃허브에서 제공하고 있는 리밴스드 링크입니다. apk를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셔야 되는데요. 갤럭시나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apk 다운로드는 설정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권한을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설정에서 검색 버튼을 눌러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이라고 검색을 해 주세요. 허용 버튼이 나옵니다. 허용을 눌러 주시고 설치를 마무리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버퍼링

apk를 내 파일에 들어가서 실행을 해 주시면 설치가 완료되는데요. 다운로드를 받을 때 OG-BLACK을 선택해 줍니다. 테마인데, 블랙 테마가 기본값이라서 이것으로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이제 유튜브를 켜고 광고 없는 재생을 경험해 보시면 됩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버퍼링 걸리는 이유

버퍼링이 걸리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리밴스드 자체의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

앱과 운영체제의 버전이 맞지 않는다거나 하는 문제들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몇가지 버퍼링 및 무한로딩 해결방법에 대해서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리밴스드 무한로딩 해결방법

리밴스드에서 무한 로딩이나 버퍼링 등이 떠 가지고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 해결 방법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유튜브 리밴스드 설정창으로 접속합니다.

1.설정 -> revanced -> layout -> 스크롤을 쭉 내리고 spoof app version을 켭니다.

2.“새로고침 및 다시시작” 뜨면 취소를 누르고, spoof app vestion target을 16.08.35로 변경.

3.앱 재실행

위의 방식대로 설정을 완료하면 무한 로딩이나 무한 버퍼링 등이 해결이 됩니다.

참고로 이방식대로 해도 버퍼링이나 무한로딩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유튜브 리밴스드를 다시 설치를 해 주셔야 합니다. 최신 버전일수록 오류가 적기 때문에 깃허브에 올라오는 유튜브 리벤스들을 다시 설치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