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아놓은 동영상 스마트폰 다운로드 방법


막아 놓은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애니 사이트나 영화 사이트 같은 곳에서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은데 다운로드 링크가 먹히지 않는다거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답답할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 드린 방법을 익히고 다운로드를 마저 진행할 수 있다라는 점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개발자 모두를 이용해서 하는 방법이 정석적인 방법이지만이 부분은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크롬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더 쉽다는 점 그 방법으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막아놓은 동영상 스마트폰 다운로드 방법

1.lj 비디오 다운로더

첫 번째로는 LJ 비디오 다운로드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링크가 없다고 하더라도 인터넷에 apk를 공유하고 계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애플의 경우에는 없을 수도 있으니이 부분은 구글링을 직접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j 비디오 다운로더 – 링크

우선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2.다운로드 할 웹 페이지 URL 붙여넣기

막아놓은 동영상 다운로드 모바일

 여러분들이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봤던 url을 LJ 비디오 다운로더에다가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합니다. url을 복사하고 붙여 넣는 방법을 웹페이지 상단에서 url을 전체 선택해서 꼭 누른 다음 복사를 클릭해 주시고 복사가 되었다면 LJ 비디오 다운로드 어플에 들어가셔서 붙여넣기를 진행해 주세요.

3.분석 후 다운로드 가능

 그러면 자동으로 LJ 비디오 다운로더가 해당 url을 분석을 하게 되고 10초 정도 기다리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영상을 핸드폰에다가 저장하시면 되겠습니다.

막아놓은 동영상 PC 다운로드 방법

1.크롬 웹스토어 OPEN FRAME

이번에는 pc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인데요. 웹 브라우저가 크롬을 쓰시고 계신 분들에게만 해당이 되는 방법입니다. 크롬 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롬 웹 스토어에 접속을 진행해 주세요. 그 다음에는 검색창에다가 오픈 프레임이라고 검색을 해 주십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우측 상단에서 활성화를 진행해 주세요.

OPEN FRAME 다운로드 – 링크

링크도 첨부해두었으니 편하게 설치하세요.

2.새탭 실행

막아놓은 동영상 다운로드 pc

이제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동영상이 url로 접속을 합니다. 그 다음에는 우측 상단에 있는 오픈 프레임 크롬 웹 스토어 어플리케이션의 아이콘을 터치해 주시면 새탭으로 실행하는 문자가 뜨게 됩니다. 새 탭으로 실행을 하고 나면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진행해서 pc에서 다운로드를 받아 주면 막아 놓은 동영상 PC 다운로드 방법은 끝나게 됩니다.

이 방법은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할 때, 막아놓은 동영상 다운로드 앱을 찾을 때, 모바일 동영상 추출할 때 등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PC 둘 다 동영상 다운로드에서 자유로워지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