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생중계 보는 곳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생중계 보는 곳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이번시간에는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생중계 보는 곳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내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에 시작된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H조의 대한민국과 포르투갈이 예선전을 치루게 됩니다.

조의 1위, 2위는 16강전으로 올라가서 다른 팀들과 만나게 되는데, 3차전인 포르투갈도 반드시 이겨야 한국이 올라갈 수 있는 상황입니다.




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한국-포르투갈-중계

이번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다양한 방송사에서 한국 월드컵을 중계해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공중파만해도 3곳이고, 다른 곳 까지 합하면 총 국내에서만 6개의 플랫폼에서 방송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하이라이트

 

1. MBC 중계

이번 mbc 중계에서는 안정환, 김성주, 서형욱, 박문성 등의 해설진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중개보기

 

2. KBS 중계

이번 카타르 월드컵 kbs 중계에서는 구자철, 조원희 등의 해설진들이 있습니다.

중개보기

3. SBS 중계

이번 카타르 월드컵 sbs 중계에서는 배성재, 장지현, 박지성 등의 해설진들이 존재합니다.

 

중개보기

 

4. 스포티비 나우 중계

평소 pl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스포티비 나우에서도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중개보기

 

5. 티빙 중계

이번에는 특이하게 티빙에서도 중계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6. 쿠팡플레이 중계

쿠팡의 와우회원이라면 사용이 가능한 쿠팡 플레이에서도 이번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생중계 일정

조별리그 H조

대한민국 vs 이탈리아

2022년 12월 3일 토요일 00시 (화요일에서 수요일 넘어가는 오후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