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생중계 보는 곳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 생중계 보는 곳 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이번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은 다가오는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와 1차전을 합니다.

그에 따라 중계 채널 및 어디에서 월드컵 생중계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이 개막하고 D-3일째 되는 날, 한국 H조의 첫번째 경기인 대한민국 우루과이가 격돌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한국은 H조에서 우루과이 (11월 24일 오후 10)시에 1차전을 치르고, 2차전은 가나 (11월 28일 오후 10시) 3차전은 포르투갈 (12월 3일 오전 0시) 총 3차례의 경기를 예선에서 치르게 됩니다.

 

생방송 시청

 

예선을 조2위안에 통과하게 되면 16강으로 원정 진출을 이룰 수 있는데, 16강 진출 여부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이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일정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1일 개막을 하고, 대한민국 h조는 11월 24일 오후 10시 우루과이와 1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우루과이의 주요 선수는 일전 바르셀로나의 격수였던 루이스 수아레즈, 맨유의 살림꾼이였던 카바니 선수 등의 노장의 선수들이 있지만, 신성인 선수들도 많습니다.

대한민국-우루과이-중계

발렌시아의 막시 고메스, 벤피카의 누녜스, 아틀라티코의 루카스 토레이라 등의 선수들이 그 주인공입니다.

그에 대한민국의 스쿼드로는 토트넘의 손흥민, 나폴리의 김민재 이외의 해외파 주전 선수들의 스쿼드가 그다지 두텁지 않습니다.

그러나 12년 전 남아공 월드컵에서 우루과이와 16강전에서 2-1로 아쉽게 진 만큼, 우리나라 선수들의 이를 간 준비력이 앞으로 기대해볼만한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한민국 우루과이 중계에서 만나보세요.

생방송 시청

또 다른 생중계 포인트

우루과이 1차전이 이기던 지던간에 조별리그에서 앞으로 두개의 경기를 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차전은 아프리카의 가나로, 우리가 반드시 이겨야하는 경기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1차전과 3차전은 남미의 대표 나라인 우루과이와 유럽의 숨겨진 강호 포루투갈이기 때문에 2차전인 가나에서 좋은 승률을 얻어야 합니다.

1차전과 2차전, 그리고 3차전 모두 저희 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는 생방송 시청 링크를 보고 계시면 모두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흥얼 거리는 걸로 노래찾기 3단계 빠른 방법 2022

성지 현금완납 구매 방법 3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