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성지 리스트 시세표 성지폰 구매하는 방법 3단계


휴대폰 성지 리스트 시세표 성지폰 구매하는 방법 3단계

이번 시간에는 휴대폰 성지 리스트 등을 확인하고, 성지폰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휴대폰 성지라는 말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현금으로 휴대폰 성지로 불리는 가게에 들어가서 일반적으로 할부로 사는 휴대폰보다 보통 3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또한, 대란이라고 불리는 특별 할인 기간이 있으면 거의 공짜폰에 가깝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통신 3사에서 휴대폰을 ‘정말 싸게’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폰 성지 바로가기

휴대폰 성지 리스트 확인하는 방법

휴대폰 성지 리스트를 확인해야 성지 휴대폰 판매점이 어디인지를 아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들을 천천히 찾아서 따라오신 다음에, 리스트를 확인하시고 시세표를 확인해보세요.

구매하는 방법 시작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s23 성지 바로가기

 

1. 네이버 카페의 ‘최검사’ 확인

글쓴이는 최검사와 관련한 광고 및 직원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략히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최검사 외에도 좌표어때 카페, 배달의시세 카페 등도 있습니다.

휴대폰-성지-리스트-로고

빠삭, 스노방, 뽐뿌 등의 다양한 업체들에서 휴대폰을 10년 넘게 구매해왔지만, 가장 깔끔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곳이 최검사입니다.

기존에 있던 뽐부 및 빠삭 등은 시세표를 확인하는데에 ‘좌표 공유 부탁합니다.’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고, 다른 회원들도 알려주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였습니다.

본인의 밴드로 초대하여 회원수를 늘리려는 분들도 많아서 광고에 치이고, 들어가자마자 가격표를 확인할 수 없었다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카페의 최검사 (링크) 에서는 여러분들이 게시글을 클릭하자마자 내가 구매하고자하는 기종의 가격을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댓글에다가 ‘장소가 어디인가요?’ 라고 남기면 쪽지로 바로 회신을 받을 수 있었고, 당일 방문하여 구매가 가능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니 매우 편리하고 투명해 저렴하게 구매하는데에 있어서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최검사 카페 강력 추천드립니다.

2. 카페 가입 후 지열별 시세표 게시판 클릭

카페에 가입을 하고 나서 닉네임을 정해줍니다.

그 전에 네이버 로그인도 필요하겠죠.

휴대폰-성지-시세표-지역별-리스트

가입을 완료하고나면 지역별 시세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의 시세표 게시판을 터치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 성지 바로가기

 

3. 게시판에서 내가 사는 곳 근처의 게시글 클릭

게시판에는 크게 서울, 경기, 기타만 있기 때문에 서울 경기 및 지방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따로 확인해주어야 하는 필요가 있습니다.

경기도도 매우 크고, 서울의 경우에도 강남과 은평구는 먼 편이죠.

지방 게시판의 경우에도 훨씬 더 따로 확인해주는데에 중요합니다.

게시판에 제대로 들어왔다면, 게시판 안에서 검색 기능을 통해서 내가 사는 정확한 위치를 ‘시’ 나 ‘구’ 단위로 검색을 진행해줍니다.

그리고 판매자가 올린 최근 글을 확인하셔서,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

4. 게시글에서 가격과 주의사항 확인

게시글에 접속하게 되면 휴대폰 성지 리스트 판매자가 성지 시세표를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글을 업로드해두었습니다.

1 단위당 1만원으로, 요금제를 얼마나 유지해야하는지, 그리고 기변인지 번이인지 등등을 상세하게 ‘은어’를 써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성지-리스트-시세표

휴대폰 성지 은어에 대해서 자세하게 모르시는 분들은 별도의 성지 현금완납 구매 방법 3단계 를 참고해보시면 상세한 용어 및 은어가 나와있습니다.

가격하고 주의사항을 대충 둘러보시고 확인을 진행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댓글로 판매자에게 쪽지를 요청한다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곧 판매자가 자신의 아이디로 여러분들께 카카오톡 링크나, 성지 좌표를 보내올 것입니다.

이 때, 사칭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손님을 빼오려고 하는 성지 경쟁자들이 가격도 못맞추면서 사칭으로 쪽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먼저 해야한다면, 반드시 가격은 언급하지 마세요.

가격은 여러분들이 보았던 당일 기준으로는 성지 시세표와 동일한 가격이고, 가격을 언급하는 순간 상담을 종료한다는 주의문구가 있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현상금사냥꾼 같은 폰파라치들 때문이죠.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 성지 무료보기

 

5. 컨택이 끝났다면 이제 방문해서 구매하기

이제 판매자와 컨택이 끝났다면 방문을 해서 구매하면 됩니다.

휴대폰 성지 리스트는 매일매일 공시지원금이 기종마다 통신사마다 서로서로 달라지기 때문에, 방문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당일 방문’을 생각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이제 상담사 및 판매자에게 받은 연락처 및 주소를 가지고, 해당 되는 주소로 달려가주세요.

방문하고나서 아까 전화드렸던 아이폰 14 그린 256 기가 산다는 사람입니다 등으로 간략하게 소개를 해주시면 구매를 도와주십니다.

남은 할부 기간 등의 고민들이 있으시다면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가장 저렴한 3가지 방법 를 고려해보실 수도 있고, 남은 할부원금에 대한 정보나 기준을 전혀 모르시겠다면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성지 구입 방법를 확인하시면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구매를 도와주시는데, 이때 우리는 가져가야할 준비물들이 있습니다.

준비물 : 신분증, 현금 (5만원 및 1만원 권), 가격 언급 하지 않기.

여러분들이 당일날 보고 방문을 하셨다면 그 가격이 맞고, 가끔씩 ‘장기가입자가 아니라면 추가금 5만원이 있습니다. 조회해보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업체들도 있는데, 그런 업체들은 웬만하면 거르세요.

거짓말로 추가금 5만원을 더 걷는것입니다.

+5만원을 하더라도 합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그냥 구매하셔도 됩니다.

판매자가 여러가지 정보들을 주실텐데, 부가서비스나 요금제 등의 의무기간을 지켜달라고 보통 말합니다.

성지 휴대폰 구매처에서 사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는 약 3개월 간 가입을 진행해야하고, 가격대는 1만원 언더가 보통 평균선입니다.

그리고 요금제의 경우에는 5g 휴대폰을 기준으로 89요금제 이상을 6개월간 유지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을 가지고도 사람들이 성지에서 구매하는 이유는, 플래그십 휴대폰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나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도 매월 배달의 민족 쿠폰을 1만원치를 뿌린다거나 하는 쏠쏠한 할인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똑같이 부가서비스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오히려 그냥 내돈 쓰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 성지 구매방법 장점 단점 팁 후기 2023

 

자주 하는 질문

 

이제 이렇게하면 모든 휴대폰 성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끝이 났습니다.

휴대폰 성지 시세표도 쉽게 확인하실 수 있고, 구매를 하는데에도 막힘없이 할 수 있겠죠? 자주 묻는 질문 몇가지 답변드리고 마치겠습니다.

1. 페이백을 해준다는데 할까요?

보통의 휴대폰 성지 리스트에서는 페이백을 하지 않고, 현금 거래를 제 1순위로 둡니다.

페이백을 하는 업체들이 모두 사기는 아니지만, 모든 사기 업체에서는 페이백을 했었습니다.

이하 링크 참고.

휴대폰 성지 리스트 인데, 당연히 현찰로 구매를 하는데 페이백을 해줄테니까 더 싸게 주겠다 이런 말은 믿으면 안되겠습니다.

현찰로 구매할 돈이 없는데 휴대폰을 바꾸시는 분들은 없으니까 적당히 저렴하게 샀으면 만족하면 좋겠네요.

2. 장기고객이 아니면 5만원을 더 내야한다는데, 통신사 사용한지 5년 넘었는데 장기고객인가요?

이 부분은 본문에서도 잠깐 언급했었는데, 장기고객으로 5만원을 더 내야한다는 건 웬만하면 그냥 5만원 더 받겠다.

라는 판매자의 마인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검사 카페에서는 판매자가 안내한 금액보다 더 많이 받거나 하면 패널티를 매우 강력하게 주고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 성지의 모든것

 

대부분의 손님이 최검사 카페를 통해서 오는데, 갑자기 말이 달라지면 최검사 카페에서는 판매자에게 게시글을 등록하지 못하게 합니다.

거기서 판매자가 돈을 더 비싸게 받으면서, 최검사 패널티를 안먹는 방법은 ‘장기고객이 아니라면 5만원을 더 내셔야 합니다.’ 의 포장이 있습니다.

웬만하면 거르는 걸 추천드리지만, 사전에 여쭤보셔도 되고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괜히 성지 찾는데 귀찮으니까 구매 진행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3. 왜 89요금제를 6개월동안 유지해야하나요?

통신사가 판매처에게 주는 혜택은 높은 요금제를 유지했을 때 떨어지는 ‘리베이트’ 입니다.

자신에게 가입한 N명의 고객이 높은 요금제를 N개월간 유지했을 때 상당수의 리베이트를 받게 됩니다.

휴대폰 성지가 유지되는 이유는 바로 이 리베이트 때문입니다.

절대로 130만원짜리 갤럭시s22를 10만원에 자급제폰으로 살 수 없지만, 성지에서는 가능합니다.

공시지원금 (통신사가 내는 돈) + 요금제 6개월 유지 리베이트 (통신사가 주는 돈) + 시간이 지남으로써 낮아지는 출고가 (삼성이 내는 돈) + 부가서비스 (여러분이 내는 돈) + 불법 보조금 등을 합산하게 되면 130만원짜리가 7만원으로 떨어지는 기적이 생깁니다.

그렇다면 성지에서도 10만원에 판매가 가능하게 됩니다.

판매자가 이득을 보니까요.

그렇다고해서 자급제로 사는게 이득이냐?

그 부분은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4. 왜 가격 언급을 하면 안되나요?

왜 가격을 언급하면 안되는지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바로 폰파라치들 때문인데요.

예전 신도림 성지, 강변 성지 등 많이 들어보셨나요?

그 때도 핸드폰을 구매할 때 판매자들이 제 기존 휴대폰을 열어서 갤러리 확인하고 그랬었습니다.

불법 보조금을 지원하여 휴대폰을 구매자가 싸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를 증거를 수집해서 신고하게 되면 폰파라치들에게 신고 포상금이 지급되었기 때문에 활발하게 활개쳤었습니다.

그래서 카톡이나 녹음으로 가격이 얼마에요? 할부원금 얼마에요? 라고 물어보고 생각보다 매우 싸면 ‘불법 보조금 지급 의심 정황’으로 증거가 채택될 수 있는거죠.

이게 다 단통법 때문에 생겨진 안타까운 역설입니다.

단통법을 시행하게 되면 통신사가 요금제를 낮출거다라는 기대로 시행을 했지만, 정부가 시장 경제에 관여하면 누가 피해를 보는지 정확히 파악이 된 사례가 되었습니다.

단통법은 판매자와 구매자 둘 다에게 매우 안좋은 악법이고, 통신사에게만 좋았습니다.

아무튼 우리의 목적은 가격 언급 하지 않고 휴대폰을 싸게 구매하면 되는거니까 이 정도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5. 알뜰폰 + 자급제보다 성지 휴대폰 구매 하는게 더 싼가요?

휴대폰 성지 리스트에서 꽤나 많이 나오는 질문입니다.

이 부분은 휴대폰 구매를 어느정도 발품을 팔아보셨던 분들이 질문하는 내용입니다.

요금 통신3사를 사용하지 않고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쿠팡 및 자급제 대란일 때 카트 할부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알뜰폰 요금제가 일단 2만원 안팍으로 무제한 요금제로 컷이 나기 때문에, 매우 유리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는 거의 아이폰 한정입니다.

갤럭시의 보조금의 경우 아이폰 보다 매우 압도적입니다.

휴대폰 성지 시세표를 확인해보시면 갤럭시 s22 울트라(아이폰13pro max급에 해당)의 가격이 일반 아이폰13과 비슷합니다.

그렇다면 갤럭시 s22는 어느정도 가격이냐구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2022년 11월 기준으로 갤럭시 s23이 출시한다는 썰이 막 도는 이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휴대폰 성지 대란 구경하는 방법

 

단돈 1만원입니다..

자동차로 치면 풀체인지 전에 재고처리 빡세게 하고 있는 중이라는 생각도 들어서 매우 저렴합니다.

그러니 통신3사를 계속해서 사용하실거라면 당연히 성지가 저렴하고, 그런거 필요없다! 알뜰폰이 짱이야! 2만원짜리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포기못해! 한다면 알뜰폰이 답입니다.

필자는 성지에서 구매해서 통신3사꺼 사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언제 생길지 모르는 비상전화 및 조난 응급 전화등으로 내 휴대폰 위치를 추적할 때 알뜰폰 통신사는 안된다고 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