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무직자 대출 조회방법 3단계



핀다 무직자 대출 조회방법 3단계

핀다 무직자대출 조회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보다 쉽게 대출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핀다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조회 시스템은 무직자, 무소득 등에 해당되시는 분들도 자유롭고 편리하게 대출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대출을 조회하고 신청하고 실행하는데까지 단계별로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핀다-무직자-대출

핀다 무직자 대출 조회 3단계

  1. 핀다 앱 다운로드 – 링크
  2. 대출 조회
  3. 대출 실행




핀다 무직자 대출 조회 방법 3단계

아래의 내용부터는 핀다 무직자 대출 및 소득이 없으신 무소득분들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한 내용입니다.

핀다 다운로드

핀다에서 무직자 대출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핀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링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다운로드 링크 모두 포함이 되어 있으니 핀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핀다 대출 조회

핀다 대출을 조회하면 되는데, 대출을 진행하기 전 여러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낼 신분증, 본인인증이 가능한 본인 명의의 휴대폰, 그리고 공인인증서 세가지가 모두 휴대폰에 저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준비 되셨다면 이제 핀다 대출 조회를 통해서 대출을 조회하시면 됩니다.

핀다 앱 내에서 ‘확정 대출 조건 한번에 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희망하는 대출 한도 및 목적을 입력해주시면 시중의 38개 금융사를 통해서 대출 조회 및 추천이 진행됩니다.

대출 조회 및 추천은 빠르면 약 1분 내에서 느리면 5분 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홈 화면으로 나가거나 끄거나 하지 말고 조회를 클릭 했다면 그 화면에서 계속 기다려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회가 완료 되었다면 금리 및 한도를 확인할 수 있는 대출 조건 상세보기 클릭이 가능합니다.

상세조건을 확인하였다면 대출 실행까지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을 터치해주세요.




핀다 대출 실행

이제 핀다 대출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찾은 상품의 괜찮은 대출 조건까지 확인하였다면 대출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무직자 및 무소득도 대출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행도 가능합니다.

자신이 맞는 상품을 대출 실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본인인증을 통해 휴대폰 인증 및 신분증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출 약정서 등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등록된 휴대폰의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마쳐주시면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받을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고 대출 실행 화면을 확인하면 비대면으로 핀다 무직자 대출 진행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출 상품들도 확인해보세요

핀크 똑똑대출 신청방법 5단계 + 부결이유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3단계 조건 및 후기

생활비대출 50만원 가능한 곳 BEST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