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가장 저렴한 3가지 방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가장 저렴한 3가지 방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은 휴대폰을 살 때 약정을 걸어두지 않고 사는 걸 자급제폰을 구매한다고 하는데, 오늘은 약정을 걸지 않고 저렴하게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은 기본적으로 자급제폰+알뜰 요금제를 활용해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걸 기본 전제로 하겠습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1. 카드 제휴 프로모션 온라인 할인
  2. 오프라인 구매 할인
  3. 약정 끝난 휴대폰 구매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저렴한 3가지 방법

아래의 내용부터는 자급제폰을 싸게 사는법에 대한 저렴한 방법을 정확하게 상세하게 정리한 내용입니다.

카드 제휴 프로모션 할인

출시한 기간이 오래 되지 않은 휴대폰들은 ‘카드 제휴 프로모션’ 할인이 붙습니다.

출시할때 마다 그 조건이 매번 다른데, 쿠팡에서는 웬만하면 최소 10%의 할인이 붙습니다.

쿠팡은 자급제폰을 제조사로부터 대량매입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소 6% 할인을 기본적으로 해주는데, 카드할인 결합이 가능합니다.

6% 떨어진 가격에서 카드 제휴를 포함시키면 10%의 추가 할인이 붙게 됩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4를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 14 에 10% 즉시 할인은 롯데, 국민, 하나은행에서 진행합니다.

또한 최대 22개월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할부로 구매를 하고, 월 2만원 안쪽의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합산 금액 6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신상 아이폰 14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아이폰14

오프라인 구매 할인

두번째로는 삼성 디지털 플라자 및 하이마트 등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자급제폰 싸게 사는법 입니다.

이 부분은 지역마다, 지점마다 행사가 다르기 때문에 전단지나 주변 매장을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하여 알림을 받는 것이 낫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디지털 플라자 및 하이마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새로운 카카오톡 채널은 어떻게 추가하나요? 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X주년 행사 및 프로모션 할인 등의 오프라인 행사들은 조기종료도 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서 정보를 받아놓는게 오프라인 구매 할인에 유리합니다.




약정 끝난 휴대폰 구매

다음으로는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등에서 약정이 끝난 자급제 휴대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는 중고 휴대폰을 매우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약정이 끝난 자급제 휴대폰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단, 출시한지 최소 1년 이상 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게 저렴합니다.

자급제폰-싸게-사는법-갤럭시폴드4

아이폰의 경우 가격방어가 되는 편이기 때문에 1년 이상 된 폰이라고 해도 최소한 60만원 정도 현금으로 구매할 생각을 진행하셔야 겠습니다.

갤럭시의 경우에는 워낙 보조금 대란 등이 많기 때문에 1년 이상 된 폰이라면 50만원 밑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 플랫폼은 당근마켓을 추천합니다.

당근마켓은 직거래를 기반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물을 미리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근마켓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래 방법을 체크하기 위해 이곳을 클릭하여주세요.




자급제폰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

자급제폰을 구매하셨다면 이제 저렴하게 사용하는 조합을 알아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통신3사의 요금제는 ‘매우 비싼 편’에 속합니다.

자급제폰을 할부 24개월로 끊어서 구매하셨던 분들이라면 기계값만 월에 5만원 정도 출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최소 월 12만원 정도를 부담해야합니다.

그러나 자급제폰은 내가 원하는 통신사를, 내가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신 품질이나 데이터 품질은 통신3사와 알뜰폰 통신사의 차이가 전혀 없기 때문에 자급제폰 + 알뜰요금제 조합을 사용하는게 가장 저렴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알뜰폰 Hub알뜰폰 요금제 비교 모요를 참고해서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의 조합을 만들어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당신에게만 추천하는 콘텐츠

성지 시세표 보는 법 핸드폰 휴대폰 바꾸실 분들 필독 2022

아이폰14 저렴하게 구입 하는 방법 성지 구입 방법

휴대폰 성지 구매방법 장점 단점 팁 후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