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온라인 사용 방법 2023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온라인 사용 방법 2023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온라인 사용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은 이마트에서 발행하는 전자 상품권으로, 이마트 온라인몰과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마트몰 모바일 금액권 사용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온라인 사용

  1. 이마트 온라인몰에 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이마트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3. “모바일 상품권” 탭을 선택합니다.
  4. 사용하실 모바일 금액권의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6. 결제를 완료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온라인 사용 7가지

 

이마트-모바일-금액권-오프라인-교환

 

아래의 내용부터는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사용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작성한 내용입니다.

이마트 온라인몰에 접속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마트 온라인몰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마트 온라인몰에 접속하는 방법은 PC, 모바일을 포함해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이마트 온라인몰에 접속합니다. 참고적인 사항이지만 이마트몰의 주소는 이곳을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마트 상품권 접속

 

상단 메뉴에서 “이마트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서 “이마트 상품권”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마트 상품권은 이마트에서 발행하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을 모아둔 메뉴입니다.

이마트-모바일-금액권-오프라인-교환

“모바일 상품권” 탭을 선택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은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므로, “모바일 상품권” 탭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탭을 선택하면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사용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마트-모바일-금액권-온라인-상품권-교환

 

사용하실 모바일 금액권의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사용 화면에서는 사용하실 모바일 금액권의 금액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하면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 대신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결제를 완료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를 완료합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의 온라인 사용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모바일 금액권은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결제 수단으로, 이마트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모바일 금액권을 사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