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VPN 없이 3분 구입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VPN 없이 3분 구입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에서 VPN 없이 구매가 가능한데, 프리미엄 요금제 중 ‘가족 요금제’에 구성원으로 추가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그대로 인도나 터키 등등의 vpn 설정 없이 구매하는 방법을 3단계 요약부터 알아보고, 이후에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썸네일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3단계

  1. 힘티비 (himtv) 카톡 계정을 카카오톡 id 추가를 통해 추가합니다.
  2. /구매 /가격 명령어 등으로 조회하고 입금 후 가입할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3. 초대장 수락 후 해당 이메일로 유튜브 로그인하면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 힘티비 활용

기존의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 방식은, 해외의 ip로 나가는 방식인 vpn을 활용해서 결제하는 방식이였다면, 이제는 가족 결합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람의 계정의 구성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힘티비는 가족 결합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계정을 구성원으로 이어주는 ’24시 자동화’ 자판기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최대 1개월에 약 2500원 정도에 이용 가능합니다.

불법적인 vpn 사용보다 훨씬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내용 시작합니다.




카카오톡에서 himtv 추가

카카오톡 친구 추가에서 himtv를 추가합니다.

카카오톡 우측 상단의 친구 추가 아이콘을 눌러서, 세번째의 id로 추가를 누르면 id 추가가 가능합니다.

빈칸에 himtv를 입력하고 대화를 걸어주세요.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구매-방법

대화창에서 /구매 입력

/구매 명령어를 입력하게 되면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이 나옵니다.

 

대화창에서 /가격 입력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힘티비-가격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 6개월에 11500원, 12개월에 22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아르헨티나나 인도 vpn으로 우회해서 구매하는 것 보다 저렴합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를 연동한 가격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넷플릭스 가격과 디즈니 플러스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편인데, 원래 요금제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넷플릭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가격

 

안내된 계좌로 입금 후 /입금 (예금주) 입력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입금-확인

구매를 진행하고 계시다면 안내된 계좌로 안내된 금액 만큼 입금 후, /입금 (예금주)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가입할 이메일 입력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가입할-이메일

이제 힘티비에서 가족요금제 구성원으로 함께 가입할 구글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제공된 이메일 확인

유튜브-프리미엄-싸게-사는법-초대장-수락

함께 가입할 구글 이메일이 왔으면 이제 초대장을 수락해야합니다.

초대장을 수락하기 전에 내가 입력한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한 뒤, 수락합니다.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함께 가입할 가족구성원 이메일로 로그인을 진행하게되면, 유튜브 프리미엄 적용이 완료됩니다.

가족구성원 요금제 추가로 vpn 없이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 법 완료되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인도 우회 막힘 가격 인상

유튜브 프리미엄은 기존의 인도 우회 자동결제를 막았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던 국가인 인도를 막고, 아르헨티나도 막힐지 모르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들도 꽤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가족플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아르헨티나 현금 기준으로 179ARS 에서 699ARS로 인상된다는 소식이 있었었습니다.

그렇기에 이제는 아르헨티나 우회를 한다고 하더라도 월 6525원으로 인상되었다라는 뜻인데..

이는 위의 문단에서 설명드렸던 방식이 훨씬 저렴하다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해외결제 방식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매하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다른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방식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당신만을 위한 추천 콘텐츠

토스 포인트 현금 출금 3단계 및 수수료 사용처

갤럭시 아이폰 5g lte 전환 방법 5단계

이름으로 사람찾기 사이트 찾기 방법 TOP 3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등록부터 찍는법 까지 7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