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3단계 조건 및 후기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3단계 조건 및 후기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대출 상품은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500만원 정도의 한도를 가지고 있는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은행이나 저축은행보다 조건이 까다롭지않으면서, 무엇보다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하고 비상금대출 중에서는 기간이 상당히 긴 편이기 때문에 내용만 숙지를 잘하시고 계시다면 누구던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는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 조건 및 후기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3단계

  1. 대출상품 조회
  2. 약관동의
  3. 대출신청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신청방법

신한저축은행-참신한500-선택화면

기본적으로 신한저축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참신한 500 상품은 모바일로 ‘비대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은 직접 제출해야하는 서류나 따로 제출해야하는 서류 등이 없으며, 온라인에서 전자식의 방식으로 자동 제출되기 때문에 신청이 편리합니다.

대출 신청이 완료되게 되면 순차적으로 대출금이 지급되게 되는데, 02시부터 23시 이내에 순차적 발송이 진행되며 신한저축은행이나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조회

신한저축은행(홈페이지) 앱을 켜줍니다.

메인화면의’전체상품보기’를 클릭하면 전체 대출 상품들을 조회 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참신한 500’을 클릭합니다.

약관동의

최적상품신청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해주면 참신한 500 대출 약관 동의가 진행됩니다.

신청하기

대출신청

개인사업자, 주부, 연금소득자, 4대보험이 가입된 직장인 등의 사전질문들을 입력합니다.

그 다음에는 참신한 500 대출 신청에 대한 동의서 작성을 한 뒤, 본인 확인을 완료합니다.

동의서에는 소득 조회 등의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사항

금리 : 연 11.9% ~ 19.9% (개인 신용점수 및 소득에 따라 상이)

최고한도 : 500만원

대출계약 철회는 대출계약 후 체결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공금받은 대출 금전 및 수수료와 이자 반환이 완료되어야 철회가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조건

신한저축은행의 경우에는 2금융권 입니다.

1금융권의 국민은행, 기업은행, 카카오뱅크 등의 다른 은행들보다 대출의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업이나 금융권의 속하지 않는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도 조건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득 증빙이 가능할 것. 만 19세 이상.
  2. 나이스 신용평가 점수 지수 590점 이상.

위 조건이 만족된다면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하고, 참신한 500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후기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후기들도 만만치않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신용점수가 안되서 못받았던 경우에도 신한저축은행 상품을 이용하면 쉽게 받을 수 있었다는 후기.

소득 증빙에 어려움이 있던 분들의 경우에도 상대적으로 까다롭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대출 승인이 잘 났다는 후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500만원 정도의 한도를 가지고 편리하게 쓸 수 있었고, 상환에 어려움도 없었다는 후기 등 많은 후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당신만을 위한 추천 콘텐츠

카카오페이 전월세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8단계

국민은행 적금 추천 상품 Best 5 모음 2022

기업은행 적금 추천 상품 Best5 모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