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온라인 핀번호 팁 2가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온라인 핀번호 팁 2가지

이번 시간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온라인 핀번호 팁 2가지에 대해서 알아 보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신 분들에 한해서 딱 2가지 방법이 존재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세계 상품권 교환처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온라인 핀번호 팁 2가지.

  1. 쓱머니로 전환하기
  2. ssg 상품권 교환처에서 교환하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사용방법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온라인-사용팁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온라인 모바일 상품권 으로 받아 보신 분들은 이 상품권에 핀 번호가 따로 없다 라는 거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에서 결제를 할 때 상당히 당황한 적이 있을 거 같은 데, 기본 적인 정의로는 1만원권은 온라인 핀번호가 존재하지 않아, 일반적인 온라인 결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밑의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쓱머니로 전환하기

신세계 상품권은 온라인 ssg 몰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이 곳에서는 쓱머니라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 포인트로 전환을 하게 되면 다행히도 결제를 할 때와는 다르게, 온라인에서도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

ssg 닷컴에 들어가주시고, 나의 프로필을 눌러주시면 여러 메뉴들이 있는데요.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온라인-사용팁-상품권전환

이 중에서 상품권 전환 메뉴를 눌러주시고, 모바일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세계 상품권 교환처

ssg 상품권 교환처에서 교환하기.

기본적으로 일 만원권 상품권에는 핀 번호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SSG 상품권 교환처에서 교환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권 교환 저의 경우에는 전국 이마트 일층에 고객센터에서 교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일련번호가 달려 있는 사진을 보여 주시게 되면 일 만원권 현물 상품권으로 일대일 비율 교환을 해 주게 됩니다.

이마트 오프라인에서 전국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고, 그 뿐만이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세계 상품권 교환처

상품권 백화점에 판매하기

소유 하신 신세계 상품권 10,000원 권을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에 사용하시지 않을 분들은 상품권 백화점에서 판매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상품권 백화점은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 지도 같은 주변 검색이 가능한지도 앱에서 상품권 매입처라고 검색을 해 보시면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평균적으로는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에 액면가의 95% 정도 하는 금액으로 매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가지고는 매입을 따로 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를 고려 중이신 분들이라면 이마트 방문 하셔서 현물 상품권과 교환을 하신 뒤에 상품권 백화점에 방문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당신에게만 추천하는 콘텐츠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착오송금 환불 방법 30초 컷

2022 목돈 굴리기 상품 추천 정기예금 파킹통장 금리

토스 포인트 현금 출금 3단계 및 수수료 사용처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사는법 VPN 없이 3분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