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이름 찾기 어플 없이 10초만에 하는 방법



식물 이름 찾기가 별도 애플리케이션 없이도 십 초만에 할 수 있다 라는 점을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찾고자 하는 식물들의 이름을 한 번에 찾는 방법 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물 이름을 잘 찾으려면 사진을 찍어서 찾으면 정말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가 있는데,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없이도 찾꽃 검색을 수가 있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꽃 검색


✓식물 이름 찾기

이제부터 우리가 해야 할 식물 이름을 찾아내는 방법은 생각보다 정말 간편한 데요. 그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장 첫번째로는 웹 사이트 인 다음을 들어가 주셔야 됩니다.

다음에는 음성 검색 음악 검색 꽃 검색 코드 검색 등의 상세 검색 기능들이 존재 하고 있는데 이중에서 꽃 검색 기능을 활용 할 것입니다.

 

1. 다음 모바일 검색창에서 우측의 마이크 모양을 터치합니다.

2.음성검색, 음악검색, 꽃검색, 코드검색 중에 꽃검색 버튼을 터치합니다.

 

3. 카메라가 켜지게 되는데 여기서 가운데 초점에 맞춰서 꽃을 촬영합니다.

 

4. 잠시 뒤, 검색 결과를 확인 하고 꽃의 이름을 체크한 뒤 내가 찾은 정보가 맞는지를 확인합니다.


✓기존 사진을 가지고 식물 이름 찾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사진을 가지고도 식물 이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검색에서 꽃 이름찾기를 진행할 때 카메라가 켜지게 될 때 그때 왼쪽 하단에 보면 네모난 박스가 있습니다.

네모난 박스를 터치 하게 되면은 앨범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앨범에서 내가 원래 찍었던 식물이나 꽃의 사진을 첨부 하게 되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식물이나 꽃의 사진으로도 식물 이름을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추천하는 콘텐츠

흥얼거리는 걸로 노래찾기 노래 검색 방법

싸이월드 사진 복구 안 됨 해결 방법 찾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