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모니터 배경화면 다르게 설정 방법 따라해보세요



듀얼모니터 배경화면 다르게 설정 방법 따라해보세요

듀얼모니터 배경화면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고 자세하게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면 작업 공간을 넓힐 수 있고,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하지만 듀얼모니터의 배경화면을 각각 다르게 설정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윈도우10이나 윈도우11에서는 간단한 방법으로 듀얼모니터의 배경화면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해보세요.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윈도우 설정창 안열리면

 

듀얼모니터 배경화면 다르게 설정하기

 

듀얼모니터 배경화면을 서로 다르게 설정하려면!?

듀얼모니터-배경화면-다르게-설정

  1.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개인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개인 설정 창에서 ‘배경’을 클릭하고,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이미지를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불러옵니다. 이미지는 여러 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3. 듀얼모니터-배경화면-다르게-설정2
  4. 불러온 이미지 중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1번 모니터나 2번 모니터에 배경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각 모니터에 원하는 이미지를 지정해 주세요. 불러온 이미지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5. 만약 듀얼모니터에 하나의 큰 이미지가 이어지게 하고 싶다면, 가로로 긴 이미지를 불러오고, 맞춤 선택에서 ‘스팬’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듀얼모니터의 배경화면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배경화면을 적용해 보세요.

 

모니터 추천 best 5

 

삼성전자 32형 UHD LED 모니터 

UHD 해상도와 HDR 기능을 갖춘 고화질 모니터입니다. 4K 콘텐츠를 감상하거나 디자인 작업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LG전자 80cm UHD 4K 모니터 

UHD 해상도와 IPS 패널을 갖춘 넓은 화면의 모니터입니다. 멀티태스킹이나 게임을 하기에 좋습니다.



인터픽셀 27인치 평면형 FHD 165Hz IPS 게이밍 모니터 

FHD 해상도와 IPS 패널을 갖춘 빠른 응답속도와 주사율의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FPS 게임이나 액션 게임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어드밴스원 60.45cm Full HD 보더리스 

FHD 해상도와 보더리스 디자인을 갖춘 슬림한 모니터입니다. 사무용이나 듀얼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알파스캔 AOC 24V2Q 프리싱크 75 DP 시력보호 무결점 

FHD 해상도와 IPS 패널을 갖춘 시력보호 기능이 있는 모니터입니다. 플리커 프리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안합니다.



작업용 책상 추천

 

작업용 책상은 넓고 안정적이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도 랭킹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책상들이 인기가 있습니다.

 

루나랩 루나데스크 1500

루나랩의 대표적인 작업용 책상으로, 1500mm의 넓은 상판과 25mm의 두꺼운 LPM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헤드셋 거치대와 케이블 정리함이 있어 작업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닉스 ARENA DESK 1500 게이밍 컴퓨터 책상

게이밍을 위한 컴퓨터 책상으로, 메탈 프레임과 곡선형 상판으로 흔들림이 적고 손목이 편안합니다. 헤드셋 거치대와 스마트 트레이가 있어 케이블 정리가 간편합니다.

 

이케아 미케 MICKE 책상

이케아의 베스트셀러 책상으로, 1050mm의 상판과 3단 서랍장이 있어 수납공간이 많습니다. 백패널에 구멍이 있어 케이블을 감출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추천하는 콘텐츠

👉한게임 신맞고 초기화 방법 바로가기

👉삼성페이 atm 출금 입금방법 현금인출 하는 법 [보러가기]

👉허밍으로 노래찾기 (멜로디, 음으로) 방법 [보러가기]

👉팝송 가사 검색 네이버 노래가사 찾기 방법 [보러가기]